나라돌아가는꼴

와.. 진짜 우리나라에 간첩이 졸래 많구나..

라쇼몽 2021. 8. 7. 00:53
728x90

 

우리나라 충북 활동하던 간첩 4명 검거

우리나라에서 활동하던 간첩이 잡혔다.

전쟁중인 나라에 간첩이 없을 수는 없지만 옛날 티비에서 보던 남파 공작원도 아니고 이렇게 생생하게 간첩을 실시간으로 목격하게되다니..

 

 

이번에 잡힌 4명의 간첩은 누구일까

청주지역 노동단체 출신으로

지역 신문사 대표 A씨

시민단체 출신 B씨 등을 포함한 4명인데

이들은 북한에서 지령을 받고 공작금을 받으면서 한국에서 활동을 한 것이 밝혀졌다

 

문정부가 신나게 보내던 돈들이 다 간첩활동에 쓰인거네?!

 

밝혀진 지령내용으로는

김정은 위원장 서울답방 추진

DMZ 평화 인간띠 활동

통일 밤 묘목 100만 그루 보내기 운동 등이 있는데

..

 

모두 지령을 잘 받아서 활발히 활동을 하였다

김정은 서울답방

김정은 답방환영.. ㅁㅊ놈들인가

 

여기서 중요한 인물이 공동집행위원장이라는 김정자씨..

찾고 찾다보니 수상한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었다

그리고 이 김정자씨는

이번에 검거된 간첩 신문사 대표의 아내라고 한다.

 

 

청주 김정자 통신원

그리고 저기 1인 시위한다는 양청리 주민 손종표씨

이번 5월달에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압수수색당했다. 그리고 이사람이 잡혀간 신문사 대표다.

이분들도 열심히 찬성하시던데 간첩 지령과 같은건 우연이겠지?

 

그리고 우리나라 국정원이 참 대단한게 박응용씨를 2000년부터 간첩혐의로 주시하고 있었고, 스윗한 인권위는 "간첩조작"으로 몰고가려고 했었다.

와,,. 그리고 신기한게 같은이름이 20년 전 기사에서 보인다.. 노동운동가 박응용, 윤태영..

이런게 고정간첩인가보네

 

DMZ 평화인간띠 활동

 

훌륭하게 지령이 수행되었습네다
김정자씨도 열일중

 

통일밤 100만그루 보내기

아는 얼굴이 보인다?? 송영길씨?? 그리고 종표씨는 여기도 안빠지고 열심히네 ㅋㅋ

이 북한 퍼주기 운동의 주역은 당시 외교통일위원회이고 현 여당 대표인 송영길씨.

아주 북한 지령을 활발히 활동중이셨네

 

문재인 캠프 출신

이번에 잡힌 4명의 간첩들이 문재인 캠프에서 특보단으로 활동했다는 이야기도 있었다.

이에 대해 청와대는 "언급할 가치가 없다"고 했는데..

아니라고는 말못하네??

 

왜냐

2017년에 특보로 임명 했거든

아는 이름도 많이 나오죠??

김정자 장그레 대전충북지역 노조 부위원장.

윤태영 민노총 여성연맹 전 사무처장.

박응용 장그레 대전충북지역노조위원장.

손종표 전 민노총 조직국장

 

4명이 세트로 빠지질 않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미연합훈련중단

그리고 이런 시민단체 활동을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밀고 있는게 "한미연합훈련중단"

김여정 한마디에 범여권 인사들은 허겁지겁 한미연합훈련을 연기시키자고 하더라

 

그리고 이것도 지령일까?

지금 잡힌 4명은 충북에서만 활동하던 놈들이니 전국적으로 보면 얼마나 많을지...

누군가는 지금도 지령을 수행중일 것이다.

없다고는 할 수 없을 테니 누군가 또 잡히면 지금 이 74명은 자료화면으로 잘 쓰이길 바란다.

 

이사진도 간첩잡으면 추후 증거자료로???

이슈 메이커들 이름 많이 보이죠?

경찰사칭하던 기자출신 김의겸, 위안부 팔아먹은 윤미향, 대리충 류호정 등등ㅋㅋ

 

시팍 그리고

국정원장이라는 박지원놈은 적국 여자 한명이 한마디 했다고 홀랑 나라를 팔아먹고 군사훈련을 미룬다고?

국가정보원장이 아니고 북한정보원장이였나보네

 

 

 

마지막으로 우리 조선생님의 일침

조만대장경 조선생님은 모르는게 없는거 같아..

 

 

추가 - 

간첩도 정치에 나온다..

이렇게 당선되면 자기가 운영하던 민노총과 시민단체를 끼고 이권을 주겠지

시민단체? 민노총? 어? 지금이랑? 별 다를 바가 없네?

Hoxy??

간첩도 정치하는 나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