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돌아가는꼴

이준석 녹취록? (+ 이준석 녹취록 입장문 추가)

라쇼몽 2021. 8. 15. 01:11
728x90

1

오늘 낮 김태현, 정봉주, 장성철이 하는 유튜브에서

이준석에 관한 이야기를 하다가

이준석이 윤석열 후보와 통화한 녹취록을 기자들에게 풀었다는 썰이 나왔다.

 

근데.. 

*장성철 : 윤석열 x파일 있다고 구라치다 걸림

*정봉주 : 영혼의 단짝 김어준 주진우랑 가짜뉴스의 본진출신

구라쟁이 출신들이라 여기서부터 펙트인지도 확실하지 않다.

 

2

내용은 이미 12일날 페이스북에 올린 것 처럼

"윤석열 후보와 잘 봉합하여 나아가자"와 동일한 내용이라고 한다.

3

유튜브에서 녹취에 대한 내용이 오고가자

오늘 저녁 7시 경. 최훈민 기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프레스18'에서 이준석과 통화를 하였다.

최훈민 : 대표님 녹취록 풀었어요?

이준석 : 녹취를 가지고 있지도 않은데 어떻게 푸냐

 

그리고 최훈민은 오히려 윤캠측이 녹취록을 퍼뜨렸다고 하고

유포자로 장제원, 정진석 등을 꼽았다.

 

그리고 최훈민은

"윤석열과 직접 통화는 안된다. 캠프쪽에서 직통으로 인터뷰나 통화는 아예 막는다"

ㅋㅋㅋㅋ 벌써부터 구태들한테 쌓여서 상왕정치 할라고하네

 

프레스18

4

저녁에 SBS에서 보도자료가 뜸.

"이준석이 녹취록 공개함"

상황정리

SBS : 이준석이 녹취록 파일 유출함

당 대표 관계자 : 대표자가 아닌 실무자가 실수로 유출함.

이준석 본인 : 녹취록을 제공한적 없다.

또다른 관계자 : 녹취록 없다.

윤캠 : 1불쾌

 

5

그래서 녹취록이 어디있나

우선 논란이 된 녹취록이 있는지 없는지부터 따지고 봐야되는데

그 누구도 본적도 없고 페이스북에 나온 내용 이상으로 밝혀진것도 없는 마당에

벌써부터 틀튜브와 대깨윤들은 신나서 이준석을 까기 바쁘다

 

6

누군가와 통화를 했을때 통화내용이 "녹음되어 유출되었다면" 통화 당사자 둘 중 하나는 분명하다.

그런데 기사는 시작부터 이준석 측에서 유출되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다고 한다.

 

녹취록이 유출되었다고 의혹을 제기한 사람은 누구인가?

관계자가 아닌 사람이 녹취록을 듣거나 보고 유출된 자료라고 판단하면 녹취 내용이 뉴스나 인터넷에 먼저 이슈되는게  정상적인 루트인데 뉴스에는 유출 뉴스가 먼저 나온다?

 

그리고 정봉주,김태현,장성철이 말한대로 이준석 본인이 '기자들'에게 녹취록을 풀었다면 

왜? 페이스북에 그대로 옴겨쓴 내용이 있는데 녹취록을 푸는 이유가 뭐가 있을까

SBS 기사

이준석 본인이 녹취록을 풀지 않았다면 기사에서 말하는 실무자 라는 사람이 당대표의 핸드폰을 열어 녹취파일을 가지고와서 유출시켰다?

사실이라면 제3자가 의도를 가지고 녹취록을 유포시킨 범죄 사건인데 이걸 단순히 실무자 실수로 끝난다?

우선 저 당 대표 관계자라는 사람과 실무진이라는 사람이 실존하는지부터가 궁금하다.

 

이준석은 본인의 의견을 전달할때, 윤석열이나 다른 구태정치인들처럼 익명의 관계자, 측근 등이 말하는 방법을 안쓴다.

하지만 이번 기사에서 이 대표측, 관계자 등등이 유독 자주 나오는데 실제로 발생한 일이라면 이준석 성격에 조만간 실명이 나오지 안을까 싶다.

 

7

만약 해당 기사들이 사실이 아니고

이준석 대표를 흔들기 위한 돌고래팀의 전략이라면 

참.. 

"공작과 상석으로 만드는 구태정치"

대단하다


8

정치꾼들도 미끼를 물었다.

진중권이야 워낙 이준석 대표와 꽁냥꽁냥하게 노니까 그려려니 한다 ㅋ

 

그런데

전여옥 전 의원이라는 분은 모두가 궁금한 이 사실을 이미 확인을 했다.

"윤후보와 통화를 녹음하고, 녹취를 글로쓰고, 유출한게" 사실이라고 한다.

 

설마 전직 의원이라는 사람이 SBS 뉴스 한줄보고 사실이라고 믿는 지능수준은 아닐거라고 생각한다.

녹취록과 유출본을 확인하거나 유포자인 실무자를 만났겠지?!

어디서도 찾을 수 없던 녹취록을 전여옥이 찾았구나!! 어서 오픈하길 바란다


9

15일 올라온 이준석 대표의 입장문

자 이제 SBS기자부터 떠들었던 분들

막고라 가야지?

 

캐삭빵 명단

2021.08.15 - [나라 돌아가는꼴] - 억울하면 죄가 없음을 증명해라 (feat. 이철규,전영옥,이언주)

 

억울하면 죄가 없음을 증명해라 (feat. 이철규,전영옥,이언주)

1 윤캠측 관계자라는 이철규 억울하면 죄가 없음을 증명해라?? 억울하면 핸드폰 까서 증명해라? 이게 무슨 추미애식 논리야 투닥거리다보니 친해져서 동조화된건가 그리고 잠재적 가해자 취급

escaperealit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