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돌아가는꼴

추룡아 희하다(원희룡 이준석 녹취록 끝)

라쇼몽 2021. 8. 19. 00:45
728x90

 

1

이준석이 윤석열 정리한다는 통화 내용을 까버린 원희룡이 

하도 난리여서 원하는 대로 녹취깟더니

이제 원본을 까라고 징징댄다

원본까면 또 뭔소리 할라고 ㅋㅋ 포렌식이라도 하려나

 

시끄러운거 최고위에서 좀 정리하고 가자니까 또 방송나와서 들이받고 있고

어차피 이제 이준석은 상대도 안할꺼같은데 ㅋㅋ

 

2

오늘 더 라이브에 인터뷰 하러나와서 딱한 취급 받고갔다 ㅋㅋ

ㅉㅉ.. 쟤 딱하네..

인터뷰 내용 정리

 

1. 지지율에 비해서 기사가 많이나오네요 ㅋㅋ?

 

원: 모르겠다. 기억과 양심을 다걸었다 ㅋㅋ

 

2. 이대표한테 딱하다는 소리들었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원 : 텍스트만 공개하고 통화내역을 공개 안하는 건 이유가 있다. 공개해라.

인공지능은 부정확하다.

내가 6시까지 올리랬는데 안올렸더라. 내가 이겼다. 니가 잘못했다. 공정경선 잘해라. 한번만 봐준다

아아 모르겠고 내가 이겼다고!

 

3. '저거'가 '윤석열'이라는 근거가 뭐냐

 

원 : 대화 맥락상 '저거 정리된다'는 '윤석열 정리된다'라는 뜻이다.

 

4. 이대표는 지지율이 떨어지면 갈등이 정리될 것이라는 뜻이라고 하는데 어케생각하쉴?

 

원 : 아 그러니까 음성 공개해라.

 

5. 후보님? 기억 앞에 겸손 하신거죠?

 

원 : 모든 책임을 지겠다.

 

6. 대표 왜 들이받냐

 

원 : 경선이 공정하지 않다.

내가 전화해서 조언했다. 경선에 아이디어 내지말고 그냥 좀 있어라. 

 

7. 아이디어 내는게 불공정함? 뭐가 불공정함?

 

원 : 특정후보(윤석열)에게 불리한 방법(토론)을 밀어붙임.

후보측 이야기를 듣고 후보가 원하는 방법으로 해야된다. 룰은 선수가 원하는걸로 해야된다

근데 지금 심판이 선수한테 안물어보고 룰을 정한다

 

이대표가 잘 모르는거 같아서 내가 진언함

 

8. 지금 갈등 봉합중인데 왜 또 들이받냐

 

원 : 토론 못하는 특정후보(윤석열)가 있어서 토론은 불리하다고 하지말자고 했는데 이준석이 안들어줌

그래서 들이받는다

 

9. 문제가 뭐냐 이준석 대표가 특정 후보를 미는거냐

 

원 : 통화하다보니 이준석대표가 윤석열을 너무 싫어하는거 티냄 그래서 대화내용 깜

 

10. 윤석열에 붙을꺼냐

 

원 : 토론에서 윤석열 깔꺼다. 최종후보 될꺼다

 

11. 근데 이렇게 통화 다까면 앞으로 누가 님이랑 통화 무서워서 하겠음?

 

원 : 저번에도 이준석이 먼저깐거다. 나한테 뒤집어 씌운다.

 

 

추룡아.. 희하다..

고만 제주도로 돌아가길..


인터뷰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EYpKIAUNU8s&ab_channel=KBS%EB%8D%94%EB%9D%BC%EC%9D%B4%EB%B8%8C 


2021.08.18 - [나라 돌아가는꼴] - 이준석 녹취록 깟네 ㄷㄷ

 

이준석 녹취록 깟네 ㄷㄷ

응 근데 원희룡 녹취록이다 ㅋㅋ 1 저번 녹취록 파문에 이어 원희룡 후보가 이준석 대표와의 통화내용을 이야기하며 특정후보(윤석열)을 정리한다라고 인터뷰를 했다. 그러자 이준석 대표는 오

escapereality.tistory.com

 

 

728x90